본문 바로가기
경험주의자 30대 씨엘/해외에서

베트남 다낭,호이안 우정여행 -호이안 리버타운 호텔 솔직한 후기

by ciel serendipity 2019. 5. 26.
반응형
SMALL

오늘은 이번 여행에서 제일 기대했던
호이안에 머무는 날.

숙소는 수영장이 있는 호이안 리베타운 호텔
조식이 맛있고, 4인 숙소가 가능하며, 수영장이 있는 모든게 충족했던 곳👏👍

특히 4인이 머물 수 있는 커네팅 룸이 마음에 쏙 들었다.

이게 바로 커네팅 룸 ♡


아래는 호텔 예약 완료 메일. 주소와 2박 가격도
다 기재되어있다.

호이안 리버타운은 정문과 후문이 정말 다른 느낌이다. 우리는 택시 타고 후문에서 내렸다가
잘못 내린 줄 알았다.😅


수영장은 1층에  앞,뒤문에  각각 있는데
앞문은 어린이용(가족용)
뒤문에는 1m50cm~약 2m까지 수심이 다르다.


보기만해도 더위가 싹 사라진다.

수심 깊은 곳도 있어서 그런지 구명 조끼랑 튜브도 다 구비되어 있었다.

다음은 정말 마음에 들었던 우리 방💜❤ 커넥팅룸은 방이 각각 문으로 연결 되어있다.

방2개를 예약한거 같지만 하나만 예약해도 되고,
밤새 수다떨며 놀다가 방문만 열고 침실로 들어가서 자도된다.
그럼 화장실도 2개가 되구  굿👍

더블 침대

혼자서 자는게 익숙한 나는 트윈 침대 찜

테라스가 있어서 정말 좋았다.

호이안이 너무너무 좋았던 건
 
노란빛 간접등의 분위기를 좋아하는 나에게
동네 전체가 다 따뜻한 노란 빛의 등불이 밝히고 있어서 특유의 따뜻하고 몽환적인 분위기로
가득했기 때문이다.

눈으로 보는 것만큼은 못하지만 등불의 진가가 발휘되는 밤은 더욱더 아름다웠다.

특히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수영장의 분위기는
정말 잊지못한다.💜❤

오바해서 하와이 힐튼호텔 테라스에서 본 정경
만큼 아름다웠던 듯하다.😚

방끝에 보이시죠?
열려있는 문. 저기에 들어가면 싱글배드룸이 나옵니당ㅎㅎ

아오자이랑 잘 어울리는 룸 분위기
핑크색 레이스 아오자이랑,빨간색 레이스 아오자이
가격은 이전 포스팅에 있어요🥰

미니미 등불,다양한 문양 등분들도 다 집으로 가지고 오고 싶었다.

리버 타운호텔에서  따로 식사도 가능하다.
화요일은 스테이크의 밤이다.🥰
머무는동안 피자데이도 있었다.

다음은 조식 

빵,과일

취향대로 햄,치즈

요거트,씨리얼

맛있었던 샐러드

만들어져 있는 반미

밥과 치킨커리

나름 다이어트 ...중이라구요🤐

Soso  칼국수

찹살 반세오?

조식은 최강까지는 아니었지만
이 가격에는 훌륭했다.

떠나는 날도 굿바이 드링크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