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주의자 30대 씨엘/Self management

[내손내산] 산타토익 환급반 성공 및 솔직 이용 후기

by ciel serendipity 2020. 4. 26.
반응형
SMALL

직장인이 되고나서 영어 공부를 너무너무 멀리했다.

토익점수는 이미 만료된지 아주아주 오래되서 2020년 새해가 되면서 상반기에 토익점수 900점이상으로 다시 갱신을 목표로 삼았다.

근데 계속 코로나로 인해 계속 취소되는 토익 시험으로 몇년만에 피어난 작은 나의 불꽃 열정이 꺾이고 있다. 얼마만에 본 열정인데 따라주질 않는구나.

하지만 역사상 워낙 유래 없는 일이니, 토익 시험장이 재개 될 때까지 마인드 컨트롤하며 꾸준히 공부해야겠지. 너무 오래전에 한 토익 공부이기 때문이 (무려 7년은 넘었을 듯) 어떻게 공부를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호기심에 앱스토에서 검색하다가 산타토익이라는 앱을 알게됐다!

에듀테크가 대세라고 하던데, 정말 이제 시간과 공간에 제약없이 인터넷만 있으면 효율적인 방법으로  공부가 가능하게 됐구나. 7년전에도 이런 앱이 있었다면 더 시험을 잘 볼 수 있었을 텐데ㅋ.ㅋ

<내가 느낀 주관적인 산타토익앱 장단점>
RC -  Part 5 가 앱에서 공부하기에 진짜 편하고 좋다. 복습도 계속 할 수 있고, 취약한 부분의 문제만 선별해서 추천해주니까. Part5는 버스나 지하철에서도 공부가 가능하다. 하지만 Part7 은 긴 지문이 한눈에 보이지 않아  스크롤도 내려야 하고,  밑줄도 그을 수 없어서 폰으로 공부하는데 한계가 있다. 
LC 는 진짜 이 앱으로 LC 공부하기 편하다. 예전에 MP3 다운 받고 PC로 TOEIC LC 공부했던 기억들이 새록새록 (숨길 수 없는 나이) 

사진처럼 환급 신청 후에도 서비스 쿠폰이 들어와서 10일정도 사용 추가 가능했다.

 

그리고 환급반 이벤트가 있어서 신청하게 됐다. 생각보다 환급 조건은 어렵지 않다고 생각한다. 나 같이 일하는 직장인도 성공했으니까 !!

60일 매일 출석하여 할당된 문제 풀기만 누락없이 된다면 제새공과금 22% 와 수수료 제외 후  환급 가능하다. (자세한 조건은 환급반 신청시 산타토익 앱 아래에 기재되어있다)

퇴근 후에 너무 피곤해서 그대로 잠들어서 자정 전에 아슬아슬하게 풀어 본 아찔한 기억이 있지만, 알람 맞추고 꾸준히 풀면 실력도 향상되고, 공부 습관도 되고, 환급도 받고 일석 삼조인듯. 의지만 있다면 환급반을 추천한다. 알람은 필수필수

60일 연속 문제풀기 기록만 달성하면 환급 신청 버튼이 있는데 누르고 신청만하면 된다.

신청 방법도 앱에서 버튼만 누르면 되니까, 토익 점수 인증 사진을 올리는 것도 아니고 PC를 켜야되는 것도 아니라 아주 편하다.

환급 신청을 하면 저렇게 내정보에서 환급 진행 중이라는 글씨를 볼 수 있다. 정확히 한달 뒤에 환급이 처리가 됐다.

 

이렇게 부분 승인 취소가 됐다.

총 144,000원 결제 했는데 117,957 원 환급 됐다. 그러니 내가 낸 금액은 총 26,000원 (모의고사 10,000원 제외)

(아마 내가 이전에 무이자 할부로 6개월 결제해서 그 금액 포함해서 환급된거 같기도 하고... 환급된거 자체로도 기쁘니 자세하게 계산해보지는 않았다 -,.- )

 

아직 토익시험장이 없어서 토익 시험은 못봣지만 모의고사 보면 LC 점수가 정말 많이 향상 됐다

LC 향상 하고 싶으면 이 앱을 추천한다.

단점은 아무래도 앱 자체에서 오류가 좀 발생하는 편이고 서버가 불안전한 적이 몇번있었고, 환급에 실패한다면 가격도 비싸다고 생각한다. 그래도 고객센터가 있으니 믿고 의지를 갖고 환급반 신청해도 될 듯하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