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주의자 30대 씨엘/우리나라에서

[부천 맛집] 부천 중동 쌈밥 맛집 보리쌈밥

by ciel serendipity 2017. 2. 15.
반응형
SMALL

해외여행을 가면 유독 한식이 그립다.
여행 중에 그토록 먹고 싶었던 쌈밥. 한국에 오자마자 부천 중동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보리쌈밥 맛집에 방문했다.

아무리 여행 갔다왔다고 하더라도… 정말 나이가 드나보다.
밥과 쌈이 이토록 땡기는거 보면 ㅎㅎㅎ

간판이 커서 금방 찾을 수 있는 부천 보리 쌈밥집. 메뉴판이다. 다 맛있어보여서 고민하다가 제일 땡기는 차돌박이로 2인 주문했다. 차돌박이 쌈밥은 1인분에 13,000원이다. 역시 쌈밥엔 고기가 있어야 해

밑반찬이 정말 푸짐하다. 우렁 쌈밥에 고등어 조림까지
이 반찬만 있어도 밥 한 그릇은 그냥 비울듯하다
밑반찬 푸짐한 곳은 사랑♡입니다.

​주문한 차돌박이 2인분이 나왔다.
이것보다 많은데 사진을 못찍고 바로 불판에 올려서 양이 적어보이게 나왔네ㅎㅎ

마늘과와 차돌박이가 불판에서 먹음직스럽게 익고있다.


쌈이 종류별로 나오는데 쌈도 정말 푸짐하다.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 않음!! 고기는 금방 줄어들지만 ㅜㅜㅎ ㅎ ㅎ
​​


우렁된장과 차돌과 한쌈. 기가 막힌다. 사진이 특히나 맛있게 나온 듯ㅠ 또 먹고 싶다.


삼겹살도 추가. 우리 정말 잘 먹는다


된장찌개도 계속 리필해주시고 된장찌개만으도
한 공기 뚝딱할 정도로 맛있었다.


쌈밥이나, 푸짐한 한식이 그리울 때.가족,친구,연인,지인 누구랑 가도 좋을 맛집이다


씨엘의 세렌디피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제가 직접 제 돈주고 방문한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 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