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 오리구이 맛집으로 유명한 까치울역/역곡 온누리 장작구이 부천점에 갔다.

온누리 장작구이는 밥,국수가 무료로 제공되고 주차장, 3층까지 있어서 가족 단위로 많이 찾는다.

주말에는 항상 대기 해야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오리고기 맛집이다. (영업시간 오전 11:30~23:00)

들어가자마자 따뜻한 국수를 주셨다. 엄청 맛있는 국수는 아니지만, 추울 날씨 속을 따뜻하게 해주는건 분명하다.

온누리장장구이 메뉴판. 온누리장작구이의 메인인 오리장작구이(훈제) 43,000원을 주문했다.

받자마자 사직찍는걸 깜빡하고 숯불 불판에 바로 올렸다.  그래도 푸짐한 양. 남으면 포장도 가능하다.

이 기본 반찬 외에 쌈무,양배추,검은콩드레싱,상추,특별 오리구이 소스등 직접 반찬 리필 추가 가능하다.

기본 반찬이 다 오리고기랑 어울리며 취향대로 골라서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내 스타일로 마늘과 같이 굽는다. 숯불에 올리니 오리구이 훈제가 더 먹음직스럽게 익는다.

충분한 반찬으로 쌈무, 상추에 노릇하게 구워서 먹으면 찰떡궁합.

밥도 무료인데, 맛있는 된장찌개까지.. 된장찌개에 두부가 아낌없어서 좋다.

숯불에 직접 구운 군고구마. 맛있을 수 밖에 없다. 양이 많아서 배불러서 포장했다. 

맛있고기분좋게  먹고 포장까지 하니 더욱 든든한 마음 

2차로 커피빈에가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녹차라떼, 더블치츠 롤케익을 주문했다.

더블치즈롤케익(4,500원) 마스카포네치츠&크림치즈는 꾸덕하고 느끼하면서 부드러운 치즈맛을 기대했는데

기존 달달한 롤케익이랑 별차이 없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부천시 춘의동 424-3 | 온누리장작구이 부천점
도움말 Daum 지도
  1. 펭귄 2016.12.15 06:21

    양이 엄청나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2. Favicon of https://ciel0819.tistory.com BlogIcon 씨엘(ciel) 2019.09.13 02:43 신고

    이 집 이제 갑자기 없어지고 장어집으로 바뀌었어요ㅜㅜ너무 아쉬워요

+ Recent posts